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8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믹fc에서 크리스피만 잘 팔리는거 신기함 감귤민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99 작성일 2024-10-08 14:24:22 https://arca.live/b/momoirocode/118260903 크리스피같은 흔한 치킨은 다른 치킨집 가면 많은데...오리지날이 kfc만의 매력이라 생각하는데 이건 또 안 팔린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글쓰기 Precipitato 2024-10-08 14:25:14 답글 오리지널 맨날 홀딩이라 크리스피시킴 펼쳐보기▼ Precipitato 2024-10-08 14:25:42 답글 올데이1+1 오픈시간대아님 안시킴아예 펼쳐보기▼ 감귤민어 2024-10-08 14:25:55 답글 진짜매니아는 오픈런을 한대... 펼쳐보기▼ Precipitato 2024-10-08 14:26:20 답글 치킨 그냥먹으면 개같이비싼데 오리지널은 할인안하잔 펼쳐보기▼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8 14:25:15 답글 그거후추랑소금넘많아 펼쳐보기▼ 감귤민어 2024-10-08 14:26:44 답글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8 14:27:01 답글 처녀빗치 2024-10-08 14:25:52 답글 오리지널근데시키고뜨거울때바로먹어야지 식으면맛업어짐 펼쳐보기▼ 감귤민어 2024-10-08 14:26:20 답글 신문물 공기데우기머신과 함께라면 펼쳐보기▼ 시고르땃쥐 2024-10-08 14:26:31 답글 너무 짜 펼쳐보기▼ 시고르땃쥐 2024-10-08 14:26:51 답글 근데 안먹으면 잘못하는 기분이라 늘 하나는 시킴 펼쳐보기▼ 감귤민어 2024-10-08 14:27:48 답글 사실 염도로만 따지면 타사 치킨이랑 큰 차이 없을거라 생각하는대.... 후추향이 호불호잇는건 사실 펼쳐보기▼ 유기오 2024-10-08 14:26:57 답글 사실 크리스피 더 맛있는 곳 수두룩한데 왜 먹는지 몰루갯음 펼쳐보기▼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8 14:27:29 답글 알려줘빨리나급해어딧서 펼쳐보기▼ 유기오 2024-10-08 14:28:26 답글 그냥 유명한 프차 후라이드 암데나 시키면 그게 더 맛있음 펼쳐보기▼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8 14:28:54 답글 감귤민어 2024-10-08 14:28:01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수끼야끼에요.... [4] 밍과치로루의행방불명 2024.10.08 76 0 우리 동네에 믹fc 없음... [2] 미고코로유메 2024.10.08 45 0 이세계로넘어가 오나홀종자랑결혼하고싶구나 [4] 로거다이스키 2024.10.08 112 0 시바 이샛기들 갑자기 및에프씨 얘기 왜 해 [13] 설국의유킨코 2024.10.08 105 0 장르는 크게 안가리고 잘먹는거 같은데 [4] 간장치킨맛 2024.10.08 56 0 신용카드<이거 좀 간지남 [3] 처녀빗치 2024.10.08 170 0 자기 지역에 켚씨 있으면 조용 [13] 유기오 2024.10.08 91 0 드니어 동음 창고 확장한다 [3] ㅇㅇ 2024.10.08 55 0 믹지삐티 현실 여자랑 비슷한점 [6] 닥장콘 2024.10.08 88 1 kfc 가면 신기한게 및갤할거같이생긴사람들 혼밥하는거많이봄 [4] 키쿄우 2024.10.08 75 0 수면킹 [7] 내아내는이루 2024.10.08 82 0 자기정액 어캐먹는거임?? [8] 믹삐우웅 2024.10.08 223 1 와 신용카드 <- 이거 개신기하네ㅋㅋㅋㅋㅋ [8] Precipitato 2024.10.08 138 0 먹고싶은건 항상 많지만 온갖 이유로 참고있음 [4]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8 59 0 아오 이 KFC세권 기만충들 [8] 크아앙버터 2024.10.08 62 0 3일있음 KFC 올데이치나네 [1] Precipitato 2024.10.08 75 0 믹fc는 찍먹바켓 원툴이였어 [6] 전앙카 2024.10.08 55 0 근에프씨 제일맛있게먹으려면 치나중간에가면댐 [2] 처녀빗치 2024.10.08 65 0 갑자기 존나 화나네 [10] 생식기세척기 2024.10.08 93 0 본인 그래도 아니다 더 말하면 신상 털림 재료가 될 것 같음 [14] Tensorcrisis 2024.10.08 86 0 아오그냥이유업이열받내 믹챈에 성기난사해야지 [4] 처녀빗치 2024.10.08 58 0 믹fc에서 크리스피만 잘 팔리는거 신기함 [17] 감귤민어 2024.10.08 99 0 사먹충짓을하든 여친기만을해도 좋으니 먹는것만 올리지말아주세요 [6] 내아내는이루 2024.10.08 99 0 연애가 뭐임? 결혼이 뭐임? 성공이 뭐임? 다 뒤져 시1발럼들아 [5] Tensorcrisis 2024.10.08 88 0 켄따끼애 가고 십구나... [9] 유기오 2024.10.08 82 0 야 근데 자기 정액 먹는애들은 뭐냐 [6] Precipitato 2024.10.08 127 0 내처음은 이자카야에서만난 연상OL [6] 처녀빗치 2024.10.08 97 0 슬슬 ts떡밥 굴려볼까... [7]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8 75 0 오늘 떡밥 왜이래 [2] ㅇㅇ 2024.10.08 80 0 순애 NTR 따로 구분해놓으면 됨 서로 츄라이만 안하면 됨 [6] Tensorcrisis 2024.10.08 82 0 KFC이씹 쌔끼들 [8] 처녀빗치 2024.10.08 91 0 하루중 가장 뇌 많이 굴리는게 및챈이라니 [4]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8 64 0 그 만화가 욕먹는건 [6] 시고르땃쥐 2024.10.08 81 0 대체뭔떡밥임....... [3] 리바이바리 2024.10.08 72 0 일본가면 라멘이랑 몬자야키랑 [6] 위스퍼레인 2024.10.08 59 0 개돼지인증서 [23] 밍과치로루의행방불명 2024.10.08 163 1 네토드리프트 자체가 싫은건 아닌데 [2] 쥰네이상한놈 2024.10.08 70 0 오늘도 건전한 및챈 Tensorcrisis 2024.10.08 39 0 이새기들 떡밥이 네토 비처녀 사먹충 ㅇㅈㄹㅋㅋ [5] 키쿄우 2024.10.08 217 0 근데 한국이 유독 네토에 민감한것도 맞는듯 [4] 내아내는이루 2024.10.08 118 0 순애 네토 드리프트란 감정은 어떤거지 [2]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8 56 0 난 한끼식사에 3만원이상을 써본적이없음 [10] Precipitato 2024.10.08 8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10-08 14: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