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나 막 엄청 번다 ㅇㅈㄹ 해서 다들 막 하러갔는데

얼마 안가서 다들 텔레그램 파고 커미션 형식으로 번역하는 방식으로 돌아옴 ㄹㅇㅋㅋ

ㅈㄴ 수지타산도 안맞고 돈도 ㅈㄴ 조금벌리고 수익도 제한걸려서 받고

무엇보다 아직도 공식에서 주고사는거보다 불법으로 구하는게 더 빠르고 싸고 번역도 빠른데 뭣하러 돈 주고 사냐 란 마인드가 판치고있어서

그냥 한줌단 이전에 시스템이랑 마인드가 답이 업는 시장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