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게이가 어떤지 왜 알아야하지?
그걸 왜 아는거지?
100% 게이랑 99% 게이가 무슨 차이지?
그게 게이 떡밥 굴리지 말라는거랑 무슨 상관이지?
그냥 금연 구역에서 흡연 하는거랑 같은거 아닌가?

진짜 게이가 어떤지 왜 알아야하지?
그걸 왜 아는거지?
100% 게이랑 99% 게이가 무슨 차이지?
그게 게이 떡밥 굴리지 말라는거랑 무슨 상관이지?
그냥 금연 구역에서 흡연 하는거랑 같은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