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일본인) 또 회사돈 횡령햇네

아 진짜 짜증난다

사람 바꿔도 이게 몇번째냐

돈 좀 예비로 많이 남겨놓으니까 조금씪 빼먹다가 오늘 500 마이너스라고 고백하네

하 씨..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