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어떻게든 새로운거 만들어보려고 뒤트는데
결국 스토리 좀 꼬아서 가면 호불호 존나 갈리는거보고
걍 이러면 무지성 오호고에 작품만 내는게 낫지않나 싶기도하고
괜히 어려운 구성 생각할바엔 무지성으로 양쪽귀에다 지랄하는거 내는게 맞지 않나싶기도하고
요즘 걍 그렇게 느껴져
난 어떻게든 새로운거 만들어보려고 뒤트는데
결국 스토리 좀 꼬아서 가면 호불호 존나 갈리는거보고
걍 이러면 무지성 오호고에 작품만 내는게 낫지않나 싶기도하고
괜히 어려운 구성 생각할바엔 무지성으로 양쪽귀에다 지랄하는거 내는게 맞지 않나싶기도하고
요즘 걍 그렇게 느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