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숍-옛날:니가 감히 우리 오나서포에 도전해? 니 쥬지를 조져버리겠다 요즘:뭔가 새로운 시도를 자주 하는중


실크트레테-옛날부터 새로운 시도는 자주하던 친구들인데 요즘 적중률이 좀 낮은듯. 그래도 개인적인 최애서클임..


072LABO-그냥 게임만드는새끼들


복숭아여우-대체 평소에 무슨약을 하시면 이런걸 만드세요?


Delivery Voice-가끔 꽤 괜찮은것들 나오는듯. 근데 매도가 좀 매움..


CKD's-그.. 선생님 오나서포인건 알겠는데 왜 자꾸 유두를 조지시려고 하는건지



요런느낌인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