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싶어...


오늘의믹팁)초밥비패엔 생각보다 혼밥하러 오눈 사람이 만다 오늘도 7테이블인가가 혼밥하러 왓따 그니가 최소한 초밥비패만큼은 알바셍도 아무 셍각 업으니 쫄 거 업이 걍 와도 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