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만얼마내는것도 아까워죽겟는데


하루 한번 아님두번 휴일에는 아예 안감거나


감을때도 그냥샴푸쓰고 린스안쓰고 드라이기로 대충 말리기만하는데


한달에몇십이라니 개불쌍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