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애가 네토라레를 쓰겠다고 빌드업을 하는데

갑자기 연중공지를 올린거임

쓰다보니 히로인에 애착이 생겨서 자기가 지금부터 쓰려는 내용에 스스로 내상을 입어버려서 더 못쓰겠다는거임

그러더니

다음 날

갑자기 이 소설 놓기 싫다고 이 소설은 지금부터 순애물임 선언하고 계속 연재했음

뭐지 저게 싶었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