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인문계를 무시하는거.. 라기보단
감히 우리는 4년 내내 과제와 시험에 파묻힌 고등학교 연장선 같은데 쟤네는 캠퍼스랑 과동도 화사해보이고 옷도 화사한데 우린 기껏해봐야 과잠 아니면 패딩에 후드티에 츄리닝이 끝이라고
근데 쟤네는 흔히 드라나마 영화에서 보이는 캠퍼스 라이프 즐기는게 개 부러워서 이러는거임
시밤 우리도 쉬게해줘
공대생은 노예가 아니야

근데 잘 생각해보니까 쟤네는 그래서 취업 어캐함
아 다시 안부러워짐
역시 이공계가 최고야

물론 인문계를 무시하는거.. 라기보단
감히 우리는 4년 내내 과제와 시험에 파묻힌 고등학교 연장선 같은데 쟤네는 캠퍼스랑 과동도 화사해보이고 옷도 화사한데 우린 기껏해봐야 과잠 아니면 패딩에 후드티에 츄리닝이 끝이라고
근데 쟤네는 흔히 드라나마 영화에서 보이는 캠퍼스 라이프 즐기는게 개 부러워서 이러는거임
시밤 우리도 쉬게해줘
공대생은 노예가 아니야

근데 잘 생각해보니까 쟤네는 그래서 취업 어캐함
아 다시 안부러워짐
역시 이공계가 최고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