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8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옛날엔 IQ개높아서 으스대고다녔는데 Precipitato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1 조회수 133 작성일 2024-10-25 05:25:46 https://arca.live/b/momoirocode/119598706 잴때마다 대충10씩떨어져서 자존심에스크래치남...심지어 어릴때잰거도 아니고 고딩 -> 성인되자마자 -> 최근 이렇게 잼...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슬렌더아가방탐식자 2024-10-25 05:26:46 답글 여러분 아시겟죠 동음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펼쳐보기▼ 썰렁멜론 2024-10-25 05:26:50 답글 좀 있으면 원숭이 되겠노 ㅋㅋㅋ 펼쳐보기▼ 야한거조아함 2024-10-25 05:27:59 답글 점점 낮아져서 완장 달았다고하면 상처받음?? 펼쳐보기▼ ㅇㅇ 2024-10-25 05:29:02 답글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야한거조아함 2024-10-25 05:30:52 답글 Precipitato 2024-10-25 05:28:34 답글 조현병은 없었고 정신적으로 힘들었던일 있었는데 영향받았을거 같긴 함 펼쳐보기▼ ㅇㅇ 2024-10-25 05:30:39 답글 *수정됨 근데 IQ 너무 높아도 좋을건 없긴함 공부 잘하는 애들도 거의 130-140이고 ㅎㅇㅌ 펼쳐보기▼ Precipitato 2024-10-25 05:31:29 답글 웩슬러로 120대 됨... 펼쳐보기▼ ㅇㅇ 2024-10-25 05:36:48 답글 네리모르 2024-10-25 05:31:24 답글 계속 재면 마이너스네 펼쳐보기▼ 리바이바리 2024-10-25 05:42:22 답글 춥고피곤하고배고프면 떨어진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험치고 왔는데 떡밥머임 auri 2024.10.25 42 0 투디에서 안경쓴게 나은캐 하나밖에 못봄 [6] 리바이바리 2024.10.25 93 0 서양에선 슨도메가 잼민이들 밈이구나 [4] Precipitato 2024.10.25 355 0 안경 쓴게 벗은게 낫다는 [1] 시고르땃쥐 2024.10.25 47 0 이건 갓경인데요?? [17] 네리모르 2024.10.25 161 0 좇경떡밥에 정답은 정해져잇음 [3] 슬렌더아가방탐식자 2024.10.25 67 0 우에~엥!!! [4] Precipitato 2024.10.25 74 0 오호통재라 세상에 안경떡밥이라니 [6] 암컷천재에로마법소녀 2024.10.25 82 -5 안경 하니까 생각난건데 [20] 시고르땃쥐 2024.10.25 110 0 근데 얘 도수 없는 안경이잖아 [11] ㅇㅇ 2024.10.25 85 0 시즈쿠한테 좆경 안씌운게어디에요 [4] 네코마카린 2024.10.25 75 0 격겜은 진짜 못하겟던데 [5] 슬렌더아가방탐식자 2024.10.25 80 0 솔직히 차분 내달라고 떼쓰고 싶은데 [2] ㅇㅇ 2024.10.25 69 0 한국에서 가출 여고생 앞에서 띨치면 어떻게됨? [2] 토마리마리 2024.10.25 123 0 섹스하다 대통령 욕하는 동음 [4] 키쿄우 2024.10.25 92 0 근데 서클장이면 자기만의 코다와리가 잇긴해야지 [5] 슬렌더아가방탐식자 2024.10.25 99 0 동음에서 좆경 빼려면 라식하는 트랙 있어야 한다고봄 [8] 비타녹 2024.10.25 82 0 뭐하러 IQ검사함 [9] 슬렌더아가방탐식자 2024.10.25 113 1 아니씨발 2편에도 좆경은 좀 [13] ㅇㅇ 2024.10.25 142 0 믹삐 오느레 점심 [1] 시고르땃쥐 2024.10.25 43 0 옛날엔 IQ개높아서 으스대고다녔는데 [11] Precipitato 2024.10.25 133 -1 좆경을빼!!!!!!!!!!!!!!!!!! [7] 네코마카린 2024.10.25 109 0 눈을 떴구나 개인챈으로 오거라 [12] ㅇㅇ 2024.10.25 175 0 공인가능한IQ검사만하는곳없나 [11] Lueur 2024.10.25 114 0 하아...시험 믹망했네.. [21] 전앙카 2024.10.25 131 0 겜하면서 동음 듣는데 [14] 시고르땃쥐 2024.10.25 128 0 진짜 지뢰느낌 나는 노래 [2] Precipitato 2024.10.25 112 0 가장 완벽한 여자가 누군지 암? [10] 토마리마리 2024.10.25 153 0 나 이런거 조아함... [22] 메구락나쵸락 2024.10.25 177 0 앞에서 너무 까면 창녀같아서 정이 안가는데... [4] Precipitato 2024.10.25 105 0 저도 베이비파우더 냄새 좋아해요 [8] 메구락나쵸락 2024.10.25 96 0 머냐 스위치도 야겜팔수잇음?? [7] Lueur 2024.10.25 156 0 지뢰냄새 [4] ID_1F 2024.10.25 69 0 파토라는 확실히 옛날 노래가 낳네 [3] Precipitato 2024.10.25 83 0 닭장 비처녀로 상냥하게 동정 졸업하고 싶다 [20] 생식기세척기 2024.10.25 152 0 아니 일본트위터가 ㄹㅇ미친놈들개많내 [7] 키쿄우 2024.10.25 180 0 노래에서 아가냄새나ㅠㅠㅠㅠㅠㅠ [10] Precipitato 2024.10.25 164 0 벽람도 슬슬 까면 좋을텐데 [4] 메구락나쵸락 2024.10.25 127 0 이짤이웃김 [1] 키쿄우 2024.10.25 94 0 노래에서 베이비파우더향기남 [8] Lueur 2024.10.25 9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10-25 05: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