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릴 생각은 없었는데 누가 다 만들면 찍어달라해서 찍어온레후


파이틀이 큰 관계로 ㅈ대로 재료 넣어서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다


체리 700~800에 설탕 250 알룰로스 40정도 넣은거 같은데 사워체리여서 그런지 시큼하다


그래도 버터 왕창 때려놓고 슈가파우더를 이빠이 넣은 파이지가 어우러져서 시큼 달달한 맛이 인상적인 레후


잘라놓은 파이가 씹창난건 파이지가 얇아서 자르니까 십창남


프로토타입 처녀작이 괜찮으니 나중에 정형화해서 및챈 말챈에 레시피 뿌려야지


ㄷㅇㅇㅇㄱ)요리 잘하는 야마토나데시코 세리상에게 키워짐당하고 싶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