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말했지만 가격은 하마스시가 조금 더 저렴한데
멜론소다에 바닐라 아이스 한 스쿱 추가해줘서 좀 더 달고 부드러움
생선도 좀 더 식감이 부드럽고 맛이 달고 진한것 같은데 맛 차이가 이렇게 나는게 맞나 긴가민가 중
조개 굴 차완무시 시켰는데 맛있드라 근데 아래로 갈 수록 간이 세서 차로 입 한 번 헹궜음
그리고 왠지 모르겠는데 '하나에 나츠키'랑 '하야미 쇼'가 시스템 나레이션으로 바뀌어서 내내 애니 같은 목소리 들림
미미카키텐 2시에 예약이니 디저트도 놓고 느긋하게 시간 보내다 나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