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포와 톳따? 이런식으로 쓰는 말인데 

그마저도 자주 쓰는 말 아니고

아니다 병원같은데 예약햇다고도 쓰는구나

근데 많이 들어본 말은 아닌듯 

JLPT에 나오기엔 좀 난이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