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주기적으로 기억 리셋해서

무한도전 다시보기처럼 첫방송부터 다시보면 되잖아






가스라이팅 뒷담 페미니스트짓하다 걸리거나

회사규정 10가지넘게 어겼다고 채널 날아간것도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