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순애충들이 난리치고다니는걸 일본 동인도 그럴거라고 생각하는건가

장르랭킹1위라고 디엘이든 디엠엠이든 걍 공식에 박아버리는데 왜 자꾸 부정하는것

'동음'으로 치면 1위장르가 아닌 건 맞는데(그래도 상위권이긴함) 동인에서 네토가 주류가 아니라는건 ㄹㅇ 어이가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