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연착 크아앙 해서 10분 일찍 출발하고 중간에 택시탈까 햇는데 이번엔 8시에 도착함

누가 8시도착하고 싶대???? 이럴땐 한시간 일찍 도착하고 1분이라도 늦게가면 2시간 넘게 걸리는게 회열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