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우면 하면 되니까
올 A+이 부러우면 이번학기엔 공부 열심히하면 되고
일본어 잘하는 게 부러우면 지금부터 일본어 공부를 하면 되고
근육질 몸매가 부러우면 다이어트하고 헬스하면 되고
여친 기만이 부러우면 어떻게든 이것저것 뜯어고치면됨
부러움을 느끼거나 기만을 느끼려면 난 죽어도 못 한다고 진지하게이성적으로생각할때부터 해도 늦지않음
그러니까 TS는 죽어도못하니 엄청 부러워 할거임TS바이럴ㅆㅂ
누나바이럴도 마찬가지
부러우면 하면 되니까
올 A+이 부러우면 이번학기엔 공부 열심히하면 되고
일본어 잘하는 게 부러우면 지금부터 일본어 공부를 하면 되고
근육질 몸매가 부러우면 다이어트하고 헬스하면 되고
여친 기만이 부러우면 어떻게든 이것저것 뜯어고치면됨
부러움을 느끼거나 기만을 느끼려면 난 죽어도 못 한다고 진지하게이성적으로생각할때부터 해도 늦지않음
그러니까 TS는 죽어도못하니 엄청 부러워 할거임TS바이럴ㅆㅂ
누나바이럴도 마찬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