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세금도 0 배송료도 0 이라고 영수증도 뜨고 


가격도 1천엔인데 왜 환율대로 9천몇백원이 아니라 만몇백원이 나가는걸까


결제할때마다 천원씩 더 빠지는 거 뭔가 좀 그런데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