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도 빠지고 몸무게도 줄고 다 해줬잖아


왜 퇴사 전에 입던 바지가 안맞는데


허리는 존나게 남으면서 왜 허벅지에서 존나 쪼이냐고


아이 씨발 진짜 바지를 또 사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