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시발 이거만한 동음이 없는데 떡밥까지 뿌려놓고 왜 후속작을 안내냐고


빨리 나도 리후레 JS JC테이크아웃으로 포장해가서 포장지 벗긴 다음에 따뜻한 전기장판 안에 넣고 데워먹고 싶단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