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에

허~접

허접♡

허접!


이렇게 특수기호 들어가면 별로임?


나는 자막에 ,. 이렇게 온점들어가는 몰입깨져서 진짜 싫어해서 특수 기호도 같은 맥락으로 안넣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