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코시코보이스나오면 응 안해 하고
스토푸하면 응 시코시코할거야 하고
노르마 1도 안지키고 맘대로하고
슨도메도 이상한데서 하고
제로제로할때 븃뷰 안하고
뒤로 돌아가서 가짜신음이나 펠라같은거 할때 싸지르고 실패보이스듣기
그리고 실패벌칙 안하기
어떰

시코시코보이스나오면 응 안해 하고
스토푸하면 응 시코시코할거야 하고
노르마 1도 안지키고 맘대로하고
슨도메도 이상한데서 하고
제로제로할때 븃뷰 안하고
뒤로 돌아가서 가짜신음이나 펠라같은거 할때 싸지르고 실패보이스듣기
그리고 실패벌칙 안하기
어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