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 콜라 땄는데 콜라가 존나작은거임


그래서 용량봤는데 245미리시바ㅋㅋㅋㅋㅋㅋ


네토마조 고추마냥 위로만 길고 두께 존나 얇음


ㄹㅇ 기분탓인지 옛날이랑 용량 줄어든거같은데 이게 그 스텔스플레이션 그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