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퇴근하고 빈소지키다가 이제 집으로 향하고
내일새벽은 반차내고 발인이랑 장지까지 모시는것까지 하게 되었어요
우으으 믹붕이 힘들다
우으으 믹붕이 졸립다
간만에 친척들 다 보닉간 좋긴 한데
힘들다..
졸립다..


오늘도 퇴근하고 빈소지키다가 이제 집으로 향하고
내일새벽은 반차내고 발인이랑 장지까지 모시는것까지 하게 되었어요
우으으 믹붕이 힘들다
우으으 믹붕이 졸립다
간만에 친척들 다 보닉간 좋긴 한데
힘들다..
졸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