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퇴근하고 빈소지키다가 이제 집으로 향하고

내일새벽은 반차내고 발인이랑 장지까지 모시는것까지 하게 되었어요


우으으 믹붕이 힘들다

우으으 믹붕이 졸립다


간만에 친척들 다 보닉간 좋긴 한데

힘들다..

졸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