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칭송하던 컴공도 요즘 취업 안 돼서 난리라던데 계약학과 이런거 아닌 이상 대부분의 공대가 그럴텐데


문과는 ㄹㅇ 뭐 해 먹고 살아야 함...?


나라는 점점 돈 있는 사람 아니면 나가뒤지라고 떠미는 수준으로 나락가고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