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나 그런거말고 전업은 대체 뭘로 돈 버는거임...?


요즘이야 팬사이트 인방 개인후원 뭐 이렇게 있을것같은데


옛날엔 대체 뭘로 먹고살았던거임...?


ㄹㅇ 사진집팔아서 쌀사고 그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