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그럼? 왤케 자주 말거는거같지

오늘은 OO역 어케가냐고 외국인 아저씨가 영어로 묻던데 한정거장만 지하철타면 되요라고 말못해서 

원스테이션 유고우라 했더니 버스로 가고싶대 근데 내가 탈 버스는 막 오고있어서 뭐 말도못하고 타야되서 쏘리 이러고 가니까 서운한 표정짓더라.. 


아니 나도 말하고 싶은데 영어로 말을 못해... 착잡한 마무리의 밤이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