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그럼? 왤케 자주 말거는거같지
오늘은 OO역 어케가냐고 외국인 아저씨가 영어로 묻던데 한정거장만 지하철타면 되요라고 말못해서
원스테이션 유고우라 했더니 버스로 가고싶대 근데 내가 탈 버스는 막 오고있어서 뭐 말도못하고 타야되서 쏘리 이러고 가니까 서운한 표정짓더라..
아니 나도 말하고 싶은데 영어로 말을 못해... 착잡한 마무리의 밤이엇다


다들 그럼? 왤케 자주 말거는거같지
오늘은 OO역 어케가냐고 외국인 아저씨가 영어로 묻던데 한정거장만 지하철타면 되요라고 말못해서
원스테이션 유고우라 했더니 버스로 가고싶대 근데 내가 탈 버스는 막 오고있어서 뭐 말도못하고 타야되서 쏘리 이러고 가니까 서운한 표정짓더라..
아니 나도 말하고 싶은데 영어로 말을 못해... 착잡한 마무리의 밤이엇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