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써본적도 없는 특전장사는 

디엘이 대형서클한테만 오퍼하는걸거고(오른쪽에 뜨는거)

사실 지금 1위작품에도 해주는 공식번역도 불공평한거고

배너는 뭐 지들맘이니까 그렇다치는데 대형서클의 특권은 예전부터 있었고 근데 머 디엘도 공정한 경쟁을 시킬필요도 없고 걍 이윤추구하는 기업이니까 그럴순있지

서클입장에선 서운하긴한데 가끔 배너달아주니 봐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