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아이폰 SE 1세대만 6년 썼는데

원래 바꾸려던 SE 4세대 불발나서

16e 살 바에 16 사라고 돈 보태주기로 함

환율도 계속 올라서 일본 나갈 기분도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