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고파 디지것는데
열한시면 부거집도 다닫을시간이고
설령 부거산다해도 집까지는 또 사십분 걸어야해
얌전히 집으로 가면 먹을게 없겠지
집에가면 여우신사에서 공물 바쳤던 여우가
은혜갚으러 왔다네 하고 먼저 찾아와서
밥해놓고 기다리면 좋겠다


배고파 디지것는데
열한시면 부거집도 다닫을시간이고
설령 부거산다해도 집까지는 또 사십분 걸어야해
얌전히 집으로 가면 먹을게 없겠지
집에가면 여우신사에서 공물 바쳤던 여우가
은혜갚으러 왔다네 하고 먼저 찾아와서
밥해놓고 기다리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