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 믹맛업슴 그냥 국물 한모금 하고 크어어 하면 그게더마싯슴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떡뽂이특←소스먹으려고 먹는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1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나쵸네코순애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 미부 스팽킹오호고에 동음안주면 싸버린다
[1]
146
0
미미나메 보이스 넣는 야겜 없나
[6]
133
0
50% 쿠폰으로 걍 대마인 동음 삼
[4]
142
0
대체머임
[11]
109
0
아니 일론 미소녀안드로이드 개발 언제하냐고시바
51
0
일본이 고춧가루 잘 안먹는문화권인게 아쉬움
[8]
138
-1
한국어발음하니까 떠오르는애
[2]
78
0
멘헤라들 연락주셈
[4]
80
0
아 그러고 보니까 에러토호에 똥꼬주름세는거있었지
[1]
63
0
후 시발 휴학해서 사람을 안만나니까 면역 다 뒤졌네
[4]
56
0
어릴때 문방구가면 손바닥만한 만화책잇던거 기억남?
[9]
86
0
내가 풀피는 맞는데 라면땅피카츄떡꼬치는다먹어봄
[4]
44
0
아니 다시보니까 나 살짝 멘헤라끼 있네
[9]
68
0
주말 헬스장 빡운 2시간조지고
40
0
야솔직히 떡볶이는상남자음식이지ㅇㅇ
[2]
31
0
얘 한국어발음 개좋음
[9]
222
0
집에 도둑듬 ㅅㅂ
40
0
아근데 떡볶이소스에 밥비벼먹는건 인정임
[4]
53
0
비빈바
20
1
크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23
0
라인 페이가 진짜 죽었구나
[1]
62
0
떡뽂이특←소스먹으려고 먹는거임
[1]
31
0
니들 보지냐? 떡뽀끼같은거나 먹게?
[2]
45
0
상남자특))300원 떡꼬치 말고 떡볶이 먹어본적 없음
[5]
37
0
뭘 듣고 자야 낼 출근전에 꿀잠잘수 있을까요
[4]
69
0
존나 신기한 에라들 많네
[3]
62
0
떡볶이1황은죠스지ㅇㅇ
[6]
38
0
소신발언) 엽떡맛있음
[4]
48
0
아니 물리적으로 안되는걸 어떡함
[3]
140
0
아 쥬지커지고십다
36
0
엽떡을 요뿌또꾸로 읽을때부터 좀 긁히긴함
[3]
68
0
똥꼬주름은 왜세는거임
[1]
77
0
대사중에 아빠 저 초등학생인데 임신해서 죄송해요 하는 대사가 있는데
[6]
119
0
일본에서 가장 흔하게 접하는 한국음식은 비빔밥이긴함
[10]
93
0
아니 비빈바는 좀 많이긁히긴하네;;;
[7]
111
0
경험인수1경험횟수200vs경험인수200경험횟수200
[5]
41
0
TS하면 에라토호세계관 노예로 살고싶구나
[6]
94
0
ㅆ.ㅃ 얌전한 믹붕이 같던 룸메 휴학하고 새룸메 왔는데
[5]
88
0
비빔밥 일본어로 비빈바동이라고 함?
[7]
120
1
당근할려는데 판매자가 사장님이라 부르는데 어킴
[5]
48
0
금발거유 일녀한녀 페티시가 생겨버렷어
57
0
아 왜 자꾸 건수 잡혔다고 앵기지
[15]
174
0
근데 릿카 뷰지가 블랙홀이면
[3]
4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