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ㅡ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다 쿠팡,배민1함..

저번엔 70대 할배가 픽업오더라..

주문들 온지 3분 이내에 다 잡힘;;

기사가 ㅈㄴ많다는 거겠지?

일자리가 없고 배달이 만만해서 다들 배달하나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