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아이씨바 모니터들머이리비싸 시콘나이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63 작성일 2025-04-08 13:19:45 https://arca.live/b/momoirocode/133444545 맹미니사면서같이살까햇는데 모니터가더비싸씨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암컷천제패배자위중독애로마법소녀 2025-04-08 13:20:18 답글 스튜디오 디스플레이 사는 개씹부자금수저기만 줄!!!!! 펼쳐보기▼ 시콘나이데 2025-04-08 13:21:28 답글 저돈업어서맨날학식만먹음 펼쳐보기▼ 전긍정매도 2025-04-08 13:22:10 답글 4k 비싸지 https://www.youtube.com/watch?v=c4EFYi8Mj7c&pp=ygUa7J6H7IStIOunpeuvuOuLiCDrqqjri4jthLA%3D https://www.youtube.com/watch?v=ofwwwoNY4-M&pp=ygUa7J6H7IStIOunpeuvuOuLiCDrqqjri4jthLA%3D https://www.youtube.com/watch?v=h7Q1HDcdww0&t=6s 이거 봐보셈 YouTube 30만원대 입문용 4K 가성비 모니터 고르기! 신형 맥미니에 뭐가 어울릴까? 신형 맥미니가 너무 잘나온탓에 구입에 염두해두신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근데 맥미니를 구입하게되면 모니터도 따로 구입해야해서 이것 또한 고민이실분들이 많으셨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맥미니를 위한 입문용! 4K 가성비 모니터 찾기편을 만들어 봤습니다! info.후보1 : 알파스캔… *수정됨 4k 비싸지 https://www.youtube.com/watch?v=c4EFYi8Mj7c&pp=ygUa7J6H7IStIOunpeuvuOuLiCDrqqjri4jthLA%3D https://www.youtube.com/watch?v=ofwwwoNY4-M&pp=ygUa7J6H7IStIOunpeuvuOuLiCDrqqjri4jthLA%3D https://www.youtube.com/watch?v=h7Q1HDcdww0&t=6s 이거 봐보셈 펼쳐보기▼ 시콘나이데 2025-04-08 13:23:22 답글 이거 올라오고 바로봣엇는데 지금쯤 잇섭프리미엄붙어서 비싸졋을거같아서 고려안해봄 펼쳐보기▼ 전긍정매도 2025-04-08 13:24:02 답글 맞긴해 펼쳐보기▼ ID_1F 2025-04-08 13:22:45 답글 money터라서비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귓바람 불때 열기 느껴지는 플라시보 효과 있음 [2] 동음예고봇 2025.04.08 60 0 근데 트림동음은 트림 자체가 꼴리는게 아님 [4] 나쵸네코순애 2025.04.08 487 0 삼성이숑키들은버즈플러스가ㄹㅇ고트엿는데 [1] 시콘나이데 2025.04.08 78 0 공기놀이가 전세계에 있는 놀이였다네 [3] 은채의스타일기 2025.04.08 87 0 믹부게 추첨 주작아님 [1] SSS 2025.04.08 43 0 한녀누나 사랑해... [4] 배란일 2025.04.08 215 0 이 잘닦으면 존나 기분좋음 [1] 기레기 2025.04.08 47 0 미부? [10] 밍과치로루의행방불명 2025.04.08 76 0 트름동음들으면 귀 따뜻해짐 전긍정매도 2025.04.08 148 0 찿았다!!! 트림의 실!!!!! [3] 나쵸네코순애 2025.04.08 309 0 나도 사고싶지 않았어 [13]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08 166 0 부게 추첨 결과 [12] EV3 2025.04.08 84 0 걍뇌빼고신토누나한테으흐흐나해야지 [8] 키쿄우 2025.04.08 82 0 에드워드는구리대서안먹어봣고 [3] 시콘나이데 2025.04.08 35 0 쉬는시간엔 역시 퇴근해서들을 동음찿는게 최고제 나쵸네코순애 2025.04.08 33 0 내일은 컴터공부하면서 쉬어야지 전긍정매도 2025.04.08 22 0 싱글벙글 인구 피?라미드 [7] 삣삣삐 2025.04.08 120 1 기차 놓쳤으면 개추ㅋㅋ [6] Lena_forsen 2025.04.08 50 0 에드워드부게 먹어본사람? [7] enforce 2025.04.08 52 0 아이씨바 모니터들머이리비싸 [6] 시콘나이데 2025.04.08 63 0 아 시발 저 부게보니까 생각났다 [7] 전긍정매도 2025.04.08 62 0 지금 엔화가 타이밍이네 동음예고봇 2025.04.08 70 0 받았으니 베풀어야지 부게 뿌린다 [13] EV3 2025.04.08 90 0 생각해보니까 트럼프 지랄났는데 국민연금펀드 회된거아니냐 [4] 암컷천제패배자위중독애로마법소녀 2025.04.08 81 0 나 모니터 하나 더사고싶음 [2] 전긍정매도 2025.04.08 38 0 저 개똑똑함 깝ㄴ [7]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08 71 0 야 32인치랑 27인치중에 머가낳냐? [11] 시콘나이데 2025.04.08 101 0 국민연금 고갈 예상 년도 [2] 암컷천제패배자위중독애로마법소녀 2025.04.08 94 0 찾아라 비밀의 열 쇠 [2] ㅇㅇ 2025.04.08 31 0 아이씨빠 모니터갤러리공지보고 머살지 딱정햇는데 [1] 시콘나이데 2025.04.08 46 0 와 개꿀잼여자배구보고왔떠니 및갤떡밥이 [1] 키쿄우 2025.04.08 45 0 무식한 사람들이 목소리가 큰 게 아님 [4] 자궁 2025.04.08 89 0 국민연금 재미있는 사실 [5] 암컷천제패배자위중독애로마법소녀 2025.04.08 124 0 요즘 꽂힌 노래 [1] SSS 2025.04.08 38 0 추첨 결과 [7] 동음예고봇 2025.04.08 87 0 내가 쓰는모니터 단종됬나 [5] 전긍정매도 2025.04.08 46 0 오라메디<<<이거 개신기하네ㅋㅋㅋㅋ [13] 생식기세척기 2025.04.08 168 0 근데 전세계적으로 이디오크러쉬되는것같긴함 [8] 리바이바리 2025.04.08 126 0 생각낫다 한국이 살아남는 유일한방법 [7]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08 126 0 대 스 리 움 [11] 이루후로라 2025.04.08 97 0 님들모니터머씀 [4] 시콘나이데 2025.04.08 4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4-08 13: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