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짐승론이 뭐냐면 웹소설 전1시 주인공의 주된 가치관인데


대략적으로 요약하자면

인간 또한 한낱 짐승이며 할 수 있는 짓이라면 뭐든 할 수 있다 

하고 싶다면 하고 하기 싫다면 안 하고 한계를 규정하는 건 오직 능력뿐이다

한낱 짐승이 더위에 진흙밭을 구르는 것과 인간의 모든 행동은 차이없다


대충 이런건데

처음엔 와 개쩐다 했는데 점점 진리처럼 느껴지기 시작함...


트럼프 관세에 한국 정치에 그냥 모든 게 짐승론으로 생각하면 다 납득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