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국 남자랑 할때는 대사를 한국어로 치는거임
그럼 일본인 청자는 못알아들을거아냐
그때 딱 일본어로 한마디 해주는거지
'도태j국패배남은 알아들을 필요 없다'
결국 알아듣지도 못하는 말을 하면서 k국 남자와 진심섹스를 하는 (전)여친을 보면서 더욱 패배감에 빠질수밖에 없는거임
대신 한국사람이 들으면 케-구꾸 쟈지니무한테 패배루루 소노남니다-! 하는 대사 들으면서 웃참해야됨

k국 남자랑 할때는 대사를 한국어로 치는거임
그럼 일본인 청자는 못알아들을거아냐
그때 딱 일본어로 한마디 해주는거지
'도태j국패배남은 알아들을 필요 없다'
결국 알아듣지도 못하는 말을 하면서 k국 남자와 진심섹스를 하는 (전)여친을 보면서 더욱 패배감에 빠질수밖에 없는거임
대신 한국사람이 들으면 케-구꾸 쟈지니무한테 패배루루 소노남니다-! 하는 대사 들으면서 웃참해야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