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정 하나로 중딩때부터 일본어 공부해서 일본까지 온 내 입장에선 어이가 없네
이정도 노력은 바라지도 않지만 적어도 VPN우회정도는 해봐야되는거 아닌가
그래놓고 말하는건 뭔 다해봣지만 불다뿐이엇다고!!!!!!!!!!이러니까 좀 웃겨

열정 하나로 중딩때부터 일본어 공부해서 일본까지 온 내 입장에선 어이가 없네
이정도 노력은 바라지도 않지만 적어도 VPN우회정도는 해봐야되는거 아닌가
그래놓고 말하는건 뭔 다해봣지만 불다뿐이엇다고!!!!!!!!!!이러니까 좀 웃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