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명은 이세돌빤다고 형 저 오타쿠에요 이러고(지인)

한명은 진격거같은거 3년전에 봣다고 형 저 오타쿠죠 이러고(오딘에서만남)

한명은 진짜 오타쿠긴햇음(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