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피는 담베 회사 이름도 가치 좀 말하라거

첨부터 떼리아면 떼리아에 뭐 에쎄면 에쎄에 뭐 레종이면 레종에 머라고 말하면 혹여나 두 번 물어볼 일도 업서지고 얼마나 조아

테리아 센티아 실버라고 말 안 해서 어딧는지 몰라갓고 짜증나서 하는 말 맛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