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8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근데 니세코이 결말 반응중에 좀 이해안갔던게 자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11 작성일 2025-04-11 13:19:38 수정일 2025-04-11 13:20:02 https://arca.live/b/momoirocode/133735079 마리카에 대가리 깨진 내가 보기에도걍 노란머리 걔랑 이어질거같았는데왜 얘랑 이어지냐는 사람 많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코토노하 2025-04-11 13:20:35 답글 고릴라랑 이어지는게 당연히 정배인건 맞는데 하필 그 고릴라가 매력이 좆도 없어서 펼쳐보기▼ 리바이바리 2025-04-11 13:21:20 답글 고릴라가 그냥 폭력형 럽코여주의 끝물에 태어나서 더더욱 그런듯??? 펼쳐보기▼ 자궁 2025-04-11 13:22:03 답글 코토노하 2025-04-11 13:22:10 답글 그리고 그 작품은 패로인들에 대해서 유독 존중이 없는게 짜치는 점이었어요 좀 마지막 가는 길 곱게 보내주면 덧나나 펼쳐보기▼ 자궁 2025-04-11 13:22:22 답글 마리카 입양엔딩 ㄹㅇㅋㅋ 펼쳐보기▼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11 13:26:37 답글 내여귀도 그렇고 대놓고 메인히로인 정해져잇는데 왜 난리인지 몰루겟음 펼쳐보기▼ 코토노하 2025-04-11 13:28:02 답글 하렘물의 한계임 서브히로인 잔뜩 늘어놓아서 책 많이 팔았으니 책임도 져야지 펼쳐보기▼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11 13:29:06 답글 아니 어찌됫든 결말이 정해져잇는데 저런작품은 타이틀부터 내여귀 니세코이 이래서 애초에 다른히로인이랑 엮으면 타이틀부터 틀린 작품이 되니까 그런갑다 하는게 맞음 펼쳐보기▼ 코토노하 2025-04-11 13:30:57 답글 그니깐 그게 장르자체의 한계가 되어서 하렘물 자체가 유행이 가버린거... 나중에 어떻게든 극복해 보려고 멀티엔딩이니 흐지부지엔딩이니 하는 작품들도 나왔었지만 결국 엔딩 잘 냈네라는 소리 듣는 하렘물 몇 없잖아요 펼쳐보기▼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11 13:31:18 답글 하렘물이 엔딩을 잘낼수가 없는데 어쩔수 잇나? 그거 감안하고 봐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5등분<--욕먹는거 ㅈㄴ이해안됨 [4] ㅇㅇ 2025.04.11 91 0 나 때 하렘물 [1] ㅇㅇ 2025.04.11 38 0 나때 하렘물은 이건데ㅋㅋㅋㅋㅋㅋ 이루후로라 2025.04.11 46 0 우으...엄마 밥 해죠... [2] 동음예고봇 2025.04.11 35 0 나때 하렘물은 이거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키쿄우 2025.04.11 60 0 결말이 좋은 하렘물ㅋㅋㅋㅋㅋㅋㅋㅋ [2]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11 71 0 깜깜한 하늘에 한 빛이 비쳐 [1] ㅇㅇ 2025.04.11 18 0 나때 럽코는 이거였는데 [5] 나쵸네코순애 2025.04.11 44 0 하렘물 보면서 메인캐한테 매력느껴본적이 거의업는데 [1] 코토노하 2025.04.11 32 0 보이시는 이거네 [4]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11 82 0 니세코이보던나: 고등학교가면 저런순애할수있을까 [14] 자궁 2025.04.11 117 0 백합 난입물은 깔개가 공격쪽을 바치는게 개꼴림 카마후 2025.04.11 64 0 미모리가 혀 낼름거리면 진짜 빡친거라던데 ㄷㄷ [5] 월급도둑 2025.04.11 158 0 2세지랄이 제일 짜치는 것이에요 [5] 코토노하 2025.04.11 57 0 일본어할수있으면좋으점 [10] 자궁 2025.04.11 115 0 내가 니세코이는모르지만 오노데라는 조금이나마알앗음 [4] 이루후로라 2025.04.11 32 0 TS하는방법 [3] 마싯는쑥떡 2025.04.11 144 0 여기사람들은 다 일본어 잘함??? [9] OstParis 2025.04.11 115 0 미치쿠사야 채널.jpg [6] 나쵸네코순애 2025.04.11 159 0 나 념글보내주셈 [6] 자궁 2025.04.11 85 -11 유머챈 보면 루리웹같음 [6] 기레기 2025.04.11 80 0 유저광고 가끔 꼴리는거 많이뜨던데 [2] 나쵸네코순애 2025.04.11 45 0 근데 니세코이 결말 반응중에 좀 이해안갔던게 [10] 자궁 2025.04.11 111 0 광고대신 그자리에 유머채널 글 랜덤으로 뜨게하는건 어떰???????? [5] 키쿄우 2025.04.11 64 0 단나사마저끗낫서요 [4] 마싯는쑥떡 2025.04.11 99 0 오늘도 동음 얘기할 수 있는 애니가 하나 더 늘었네요 [3] Tensorcrisis 2025.04.11 80 1 근데 여기 광고 있었나 [4] 동음예고봇 2025.04.11 71 0 4월 13일 확정이구나 이루후로라 2025.04.11 51 0 이제 채널홍보하려면 다시 떡돌리러 돌아다녀야하는건가 [8] 리바이바리 2025.04.11 109 0 보이시는 일러나 만화로 보는건 좋아하는데 동음은 별루에요 코토노하 2025.04.11 72 0 땀냄새 좋은 여자 [2] 동음예고봇 2025.04.11 53 0 오 뭐야 유저 광고 없어졌네? [3] Tensorcrisis 2025.04.11 88 0 어린여자 좋다는게 뭔지 알거같음 [2] 자궁 2025.04.11 79 0 아카에 티스토리에서 이미지 못따옴? [2] 네리모르 2025.04.11 52 0 나만 이거 징그러워 보이나 [2] 동음예고봇 2025.04.11 79 0 P의 냄새 [3] Lena_forsen 2025.04.11 67 0 와 불아 풀더빙이라는 소식듣고 달려갓는데 [7] 처녀아가방탐식자 2025.04.11 158 -1 와 포인트 늦게팔았으면 좆될뻔했네 [5] 자궁 2025.04.11 113 0 유우키 얼굴판 한녀 트윗 싸지르네 [5] 전긍정매도 2025.04.11 95 0 기능 하나 없어졌네 [6] 동음예고봇 2025.04.11 86 0 우으으...마마...... [3] 자궁 2025.04.11 52 0 치마아래에서 로켓이 나오는 미소녀라니 [5] XV 2025.04.11 6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4-11 13: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