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금조교임신피폐보단 가볍게 따먹히고 길에 버려지고 시민들도 영상찍고 함 쑤셔도 보고

마법소녀도 화내고 가볍게 넘어가고  회복해서 리벤지하다 다시 패배강간당하는게 개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