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듣동대신에 케모리후 사이트드가서 카린거 듣는데 크롬을 켜놓든 안켜놓든 3분인가 5분정도 지나니까 자꾸꺼지네

화면 켜놓고 쓸 잠듣동용 공기계라도 마련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