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다시 듣는데 이년이 사사야키로 아키타 바이럴해서 가보고싶어짐

사실 눈보고 싶으면 볼거없는 깡촌 아키타말고 홋카이도를 가는게 맞는거겠지만 아가네가 귀엽워서 가보고 싶어졌어요

그치만 현실은 이거겠지↓

한번 들으면 기억에 남는 일본어방언 - 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