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쳐주면서 남자놈 신음 흉내낸답시고 기분나쁜 목소리로 오 스게~ 고노 도스케베 온나노 키츠키츠 망코니 부치마쿠리테~ 이러는거 넘싫음 왜 이쁜목소리로 그런거 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