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 빠진 콜라가 싫어서 500ml도 거의 안 마시는데
190ml 제로 콜라 대량으로 사둬서
자꾸 하나씩 꺼내 먹다 보니까 물보다 콜라를 더 마시게 된듯
몸에서 너 수분 부족하다고 항상 매도 당하고 있음


김 빠진 콜라가 싫어서 500ml도 거의 안 마시는데
190ml 제로 콜라 대량으로 사둬서
자꾸 하나씩 꺼내 먹다 보니까 물보다 콜라를 더 마시게 된듯
몸에서 너 수분 부족하다고 항상 매도 당하고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