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거 그냥 잘못보는것도 있간한데

혼자 아닐때는 곧잘 무서워무서워하면서 보긴하는데

일단 한번이라도 뇌에 남을정도로 보면


꿈만들기메이커by unite에서

야 새로운에셋 나왔다 써보자

2d네 업스케일링해 해상도 높이고 크기도 막 키우고 이것도 달자

하면서 데박무서운꿈으로 바꿔서 머리에서 재생시켜


꿈메이커에서 백룸이랑 불꺼진 일본식 복도랑 끝까지 안비춰지는 후레시랑 대형 일본가면(노멘)이 요즘 자주 돌려쓰는 에셋인데 너무 힘들어

파란하늘 나오는 꿈은 리소스값이 비싼가

나도 밝은꿈이 꾸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