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등어가 이렇게 기름기가 많고 단단한 생선인줄 첨알앗음
늘 구워서 먹는라 그런가
포슬포슬할줄 알았는데 겁내 단단하네
근데 좀 비려서 그런가 살짝 구워서 나오긴 했는데
그래도 비려...


고등어가 이렇게 기름기가 많고 단단한 생선인줄 첨알앗음
늘 구워서 먹는라 그런가
포슬포슬할줄 알았는데 겁내 단단하네
근데 좀 비려서 그런가 살짝 구워서 나오긴 했는데
그래도 비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