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랑 갔던 게집

맛은 있었는데 양이 좆만하고 비쌈

다른 테이블 게 한마리 시켜서 와구와구 먹을때 깨작거려서 슬펐읆.. 

이거 먹고 그날 밤 배탈나고 입술 존나 따갑고 열남 부모님은 멀쩡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