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 미트볼 덮밥 (4,900)

크림 닭강정 (3,900)


밥+계란후라이+데미글라스 소스+미트볼 덮밥인데

어릴때 3분 미트볼에다 밥 먹었던 거 생각났음

근데 소스에 밥도 비볐냐고 하자면 그렇게 안 먹어봐서 어색한듯

그래도 밥에 먹을만한 소스였고 당연히 미트볼도 3분 것보단 훨씬 좋음

계란후라이 옛날엔 공장거 썼던 거 같은데 집 근처 지점은 직접 하는듯


크림 닭강정도 아마 신메뉴인데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과 소스 맛이 거의 동일해서 좋았음

이거 맛없는 지점이면 문 닫아야 함


결론으로 덮밥은 그냥 무난한데

저 돈이면 그냥 마요 시리즈나 돈가스 덮밥 드셈

닭강정은 처갓집 슈프림 조금만 먹고 싶을때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