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장거리 기차를 탈때는

칙포가키 동음같은걸 들어야 하는데

기차동음이래봐야 유메렛샤 쿠츠로기랑

가슴큰 폭유기관차 이즈나씨 동음밖에 없네

위습 레일로드 로망스는 영 정이 안가